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유모차부대’의 상식초월 기자회견

20살, 대학교 1학년 때다. 동아리방에서 빈둥거리던 나에게 한 선배가 책 한 권을 던져줬다. “고등학교 땐 못 봤을 거야. 함 읽어봐.” 제목은 칼 마르크스의 <공산당 선언> 첫 문장부터 짜릿했다. “A spectre is ..

노약자석, 미덕인가 악덕인가.

노약자석, 美德인가 惡德인가. 작년 10월, “노약자석에 앉은 젊은 약자(弱者)”란 제목으로 글을 썼다. 허리환자가 노약자석에 앉았다가 자리를 빼앗기는 과정을 '처절하게' 그린 글이었다. 많은 분들이 추천과 댓글을 남겨주셨다...

2006 에미상 오프닝 영상

TV Show 2006.08.29 18:42 Posted by 스물다섯


2006 에미상 시상식 오프닝 영상입니다.

미국의 인기 진행자인 Conan O'brien 이 후보작 드라마 패러디에 출연해서 폭소를 자아냅니다.
Lost, 24, South Park, House 등을 연달아 패러디 하며 에미상까지 오는 과정을 그려내는데, House의 Dr.Gregory 가 등장할 땐 정말 뒤집어지지 않을 수가 없습니다.

한편, 이 영상이 방영되기 직전에 일어난 비행기 추락사고로 인해 많은 비난을 받기도 했습니다. 바로 오프닝 가장 처음에 등장하는 Lost의 비행기 추락 패러디 때문이죠. 49명이 숨진 사고가 일어난지 불과 몇시간 뒤였다고 하니, 혹시라도 이 방송을 시청했을 유가족들의 마음이 얼마나 아팠을지 이해가 됩니다. 제작자가 조금만 신경을 더 썼더라면, 그장면은 삭제해도 별 문제가 없었을 텐데, 참 아쉽습니다.

아무튼 '타이밍'이란게 정말 중요한 것 같습니다.